[에픽]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

3 3

인류는 극심한 기후 변화, 세계 경제 위기와 전염병으로 멸종했습니다. 여러분의 뮤턴트 팀은 지역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은 실시간 탐험, 스토리, 스텔스와 전술이 결합된 턴 기반 전술 모험 게임입니다.

인류 멸종 이후의 세상 탐험
HITMAN 및 PAYDAY의 전 디자이너가 있는 팀에 의해 탄생한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은 XCOM의 턴 기반 전투에 실시간 스텔스가 결합된 전술 게임으로 자연과... 뮤턴트가 지배하는 미래 세상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세상의 종말은 예견된 것이었습니다.
이제 죽음의 행렬이 끝나고 지구는 고요합니다. 황폐화된 도시는 대자연에 잠식되었습니다. 묘지로 변한 텅 빈 거리에는 스산한 바람만 붑니다.
더 이상 인류는 없습니다. 변형된 휴머노이드이자 차라리 동물에 가까운 존재인 뮤턴트만이 피난처나 식량을 찾아 문명의 잔해를 뒤지고 다닐 뿐입니다. 살아남으려면 여러분은 동료와 함께 지역을 탐험해야 합니다.
물론, 이것은 모두 헛소리일지도 모릅니다.



지원 언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중국어(간체), 폴란드어, 포루투갈어(브라질), 포루투갈어, 러시아어


지원언어에 한국어 없음
하지만 스팀 버전에서는 한국어 지원으로 나와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760060/Mutant_Year_Zero_Road_to_Eden/
나무위키 설명에도 한국어 지원한다고 나와있다.
댓글
  • No Nickname
    No Comment
  • 권한이 없습니다.
    {{m_row.m_nick}}
    -
목록형 📷 갤러리형
제목
무료 게임 배포 정보 내역 페이지 3 1
9.2
9.3
9.5
9.7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