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W100 용 플래시 제작에 필요한 설정(미완)

System.capabilities 클래스를 뒤져서 내용을 뽑아와서 체크

EX>
System.capabilities.hasSMS : Flash Lite가 GetURL ActionScript 명령을 사용하여 SMS(Short Message Service)를 보낼 수 있는지를 나타내는 _capSMS 변수를 포함하는 읽기 전용 값입니다. Flash Lite에서 SMS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경우 이 변수가 정의되고 1의 값을 가지며 그렇지 않은 경우 변수는 정의되지 않습니다.

 

이름 EV-W100 기능

CodePage

ko

장치에서 사용하는 코드 페이지를 지정합니다. 값은 ISO-639 언어 코드 포맷으로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en은 영어를 나타내고 zh-TW는 중국어 번체를 나타냅니다.

DeviceImageFormats

 

장치에서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이미지 포맷(image/ ImageType 포맷)을 나열합니다.

DeviceSoundsCached

 

장치에서 장치 사운드를 캐시하는지(Yes) 또는 캐시하지 않는지(No) 표시합니다.

DeviceSoundKeyOnly

 

장치의 키를 눌렀을 때만 사운드를 재생하는지(Yes) 또는 사용자 액션과는 독립적으로 사운드를 재생하는지(No) 표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장치 사운드 사용(Flash Professional만 해당) 을 참조하십시오.

DeviceSoundsOrdered

 

플랫폼에서 지원되는 장치 사운드 포맷 목록(쉼표로 구분)입니다. 사운드 포맷의 순서는 여러 가지 사운드 포맷이 포함된 사운드 묶음 파일이 SWF 파일에 들어 있는 경우에 Flash Lite가 재생하는 사운드를 표시합니다. 사운드 묶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운드 묶음 만들기(Flash Professional만 해당) 를 참조하십시오.

DeviceVideoFormats

 

장치에서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비디오 포맷(video/ videoType 포맷)을 나열합니다.

DeviceVideoMethods

 

장치에서 지원하는 추가적인 비디오 객체 메서드(있는 경우)를 지정합니다. 가능한 값은 seek와 mute입니다.

DynamicHeapSize

 

Flash Lite에 할당된 동적 메모리의 양(KB)을 지정합니다.

DynamicMemAvailable

 

Flash Lite가 장치에서 메모리를 동적으로 할당하는지(Yes) 또는 할당하지 않는지(No) 표시합니다.

FlashLiteSVG

 

Flash Lite가 장치에서 SVG 렌더링을 지원하는지(Yes) 또는 지원하지 않는지(No) 표시합니다.

FSCommand

 

Flash Lite가 fscommand() 또는 fscommand2() 함수 호출을 처리하는 빈도를 표시합니다. 사용 가능한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OnePerKey: 키를 누를 때마다 fscommand() 를 한 번만 호출할 수 있습니다.

OnePerKeyPerFrame: 각 이벤트 핸들러 또는 프레임마다 fscommand() 를 한 번만 호출할 수 있습니다.

All: fscommand() 호출 빈도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None: fscommand() 함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getUrl

 

Flash Lite가 getURL() 함수 호출을 처리하는 빈도를 표시합니다. 사용 가능한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OnePerKey: 키를 누를 때마다 getURL() 을 한 번만 호출할 수 있습니다.

OnePerKeyPerFrame: 각 이벤트 핸들러 또는 프레임마다 getURL() 을 한 번만 호출할 수 있습니다.

All: getURL() 호출 빈도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None: getURL() 함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GetURL_UTF8

 

SWF 파일에서 getURL() 함수에 전달하는 URL 문자열에 대해 호스트 응용 프로그램에서 수행하는 변환 작업(있는 경우)을 지정합니다. 가능한 값: Default_NoConversion(변환 안함), Uses_UTF8(URL을 외부 응용 프로그램에 전달하기 전에 UTF8로 변환) 및 Uses_MBCS(URL을 외부 응용 프로그램에 전달하기 전에 MBCS로 변환)

InputText

 

플랫폼에서 입력 텍스트를 지원하는지(Yes) 또는 지원하지 않는지(No) 표시합니다. 입력 텍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입력 텍스트 필드 사용 을 참조하십시오.

KeyRestrictions

 

모든 URL 요청(예: getURL() 또는 loadVariables() 메서드를 사용하는 URL 요청)을 키 누르기나 마우스 액션으로 트리거해야 하는지(Yes) 또는 그렇지 않은지(No) 지정합니다.

keySet

 

Flash Lite가 장치에서 지원하는 키 이벤트를 표시합니다. 키 이벤트 처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 및 버튼 이벤트 처리(Flash Professional만 해당) 를 참조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All: 모든 키 이벤트를 처리합니다.

Phone: 0-9, #, *, 선택 및 4방향 내비게이션 키와 관련된 이벤트만 처리합니다.

LoadMovie

 

Flash Lite가 loadMovie() 함수 호출을 처리하는 빈도를 표시합니다. 사용 가능한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OnePerKey: 키를 누를 때마다 loadMovie() 를 한 번만 호출할 수 있습니다.

OnePerKeyPerFrame: 각 이벤트 핸들러 또는 프레임마다 loadMovie() 를 한 번만 호출할 수 있습니다.

All: loadMovie() 호출 빈도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None: loadMovie() 함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LoadVars

 

Flash Lite가 loadVariables() 함수 호출을 처리하는 빈도를 표시합니다. 사용 가능한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OnePerKey: 키를 누를 때마다 loadVariables() 를 한 번만 호출할 수 있습니다.

OnePerKeyPerFrame: 각 이벤트 핸들러 또는 프레임마다 loadVariables() 를 한 번만 호출할 수 있습니다.

All: loadVariables() 호출 빈도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None: loadVariables() 함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Loop

 

타임라인의 끝에 도달했을 때 SWF 파일 내용이 반복(타임라인의 첫째 프레임으로 돌아감)되는지(Yes) 또는 마지막 프레임에서 멈추는지(No) 표시합니다.

mouseType

 

Flash Lite가 지원하는 마우스 이벤트를 표시합니다. 사용 가능한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None: 마우스 이벤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Partial: press , release , rollOver 및 rollout 이벤트를 지원하고, releaseOutside , dragOut 및 dragOver 이벤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Mouse: Mouse Up, Mouse Down 및 Mouse Move 메시지를 처리합니다. 가상 커서 기능이 있는 DoCoMo 전화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마우스 이동은 rollOver 또는 rollOut 이벤트를 트리거합니다.

MultipleDeviceSound

 

장치에서 여러 장치 사운드의 혼합을 지원하는지(Yes) 또는 지원하지 않는지(No) 표시합니다.

NativeSounds

 

Flash Lite Player가 기본적으로 재생할 수 있는 사운드

포맷의 순서 없는 목록입니다. 이는 Flash Lite Player에서 장치로 전달하여 재생하는 장치 사운드와는 반대의 개념입니다. 가능한 값: NativeSound_PCM, NativeSound_ADPCM 및 NativeSound_MP3

NavigationType

 

양방향, 4방향 또는 순환이 포함된 4방향 같이 플랫폼에서 지원하는 내비게이션 모드를 표시합니다. 내비게이션 모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본 내비게이션 모드 를 참조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2Way: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 키만 지원합니다.

4Way: 화살표 키 네 개(위쪽, 아래쪽, 왼쪽 및 오른쪽) 모두 내비게이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WayWrapAround: 화면 위로 포커스가 순환되는 점을 제외하면 4Way 내비게이션 모드와 같습니다.

PersistentStoragePerMovie
Size

 

장치에서 SWF 파일 하나에 저장할 수 있는 영구 데이터의 최대 양(KB)을 표시합니다.

PlayerRendersText

 

Flash Lite가 텍스트를 기본적으로 렌더링하는지(Yes) 또는 장치에서 모든 텍스트를 렌더링하는지(No) 표시합니다.

SharedObjects

 

장치에서 공유 객체를 지원하는지(Yes) 또는 지원하지 않는지(No) 표시합니다.

SMS

 

Flash Lite가 SMS 메시지 전송을 지원하는지(Yes) 또는 지원하지 않는지(No) 표시합니다.

SoundChannels

 

장치에서 모노 사운드(Mono) 또는 스테레오 사운드(Stereo)를 지원하는지 표시합니다.

SoundSampleRate

 

장치에서 지원하는 사운드 샘플링 속도(kHz)를 지정합니다. 가능한 값: 5, 8, 11, 16, 22 및 44

SoftKeyCount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 키 수를 지정합니다.

SoundEnabled

 

장치에서 사운드가 활성화되었는지(Yes) 또는 활성화되지 않았는지(No) 지정합니다.

TextEncodingForm

 

장치에서 사용하는 텍스트 인코딩을 지정합니다. 가능한 값은 Native와 UTF16입니다.

TotalPersistantStorageSize

 

장치에 저장할 수 있는 영구 데이터의 최대 양(KB)을 지정합
니다.

UsePlayerEmbeddedVectorFont

 

Flash Lite가 포함 벡터 글꼴을 지원하는지(Yes) 또는 지원하지 않는지(No) 표시합니다.

UseSingleFontFace

 

Flash Lite 내용을 단일 글꼴로 표시하는지(Yes) 또는 그렇지 않은지(No) 표시합니다.

댓글
  • No Nickname
    No Comment
  • 권한이 없습니다.
    {{m_row.m_nick}}
    -
목록형 📷 갤러리형
제목
[기본형] HTML (with 부트스트랩5.3 , jquery 3.7, vue.js)
유용한 리눅스(LINUX) 명령어
[공지] 기술 게시판
3.31
4.1
4.2
4.3
4.4
4.5
4.6
4.7
4.8
4.10
4.11
4.12
4.13
4.14
4.15
4.16
4.18
4.19
4.20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5.1
5.2
5.3
5.4